[수련일지] 2016년 공연예술 창작산실(무용)에 참가합니다.

Pioneer 한얼
  
저자 글 목록 (링크)
경력&프로필 (링크)
개인 블로그 (링크)
개인 유튜브 (링크)
문의 010-2966-8155

"정교한 테크닉, 명료한 티칭법, 참된 운동철학"

↓워크샵 광고 (새창 열기)↓ ↑워크샵 광고 (새창 열기)↑

제 인생에는 절대 없을 줄 알았던 ‘춤’을 현대 무용으로 하게 됐습니다. 국내 휄든크라이스 MBS 1기 동료이신 무용인 박소정 선생님과 인연이 닿아, 이번 2016년 공연예술 창작산실에 콜라보레이션의 형태로 참여하게 됐습니다. 주제는 ‘음형공간’입니다.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지금 여기. 에너지 공간을 음과 형으로 표현합니다. 재밌는 것은 실체적 물질이 아닌, 잡히지 않는 공간의 물질성을 드러낸다는 것입니다. 어찌보면 참 난해하지만, 다양한 무대 매체를 통해 표현해 냅니다. 음악과 무용, 그리고 무대 장치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혼합 장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단체 : 박소정 콜렉티브 콜라보레이션
안무 : 박소정
작품 : 음형공간
공연 시각 : 5월 13일 2시30분~2시 50분 (20분)
공연 장소 : 대학로예술극장 소극장
관람 신청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http://arko.or.kr/arkoinfo/page7_1_list.jsp?board_idx=101&board_crud=S&idx=364186)

연습 영상을 조금 올려 시각적으로 소개를 할 수도 있지만 전체 감상을 망칠 것 같아 생략하겠습니다. 직접 오셔도 보시는 게 아무래도 가장 좋겠지요? 추후에 공연 영상이 편집되서 유튜브에 올라오는 듯 합니다. 2015년 공연 팀들 중 저희와 그나마? 비슷한 팀 영상으로 첨부해봤습니다.


재밌어보이시나요?^^ 저는 프로 무용수들과 함께 한다는 사실만으로 즐거웠습니다. ‘움직임’에 관해서 많은 것을 배우고 경험했습니다. 저에게는 놀라운 발전의 기회였고,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앞으로 콜라보레이션이 가능한 부분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해보려 합니다. 소매틱스와 펠덴크라이스를 통해 움직임의 깊이를 더하고, 이를 다양한 분야(스포츠, 무용 등등)로 확장시켜보는 것. 현재 제가 하고 있는 일이자 취미입니다.
2016년 공연예술 창작산실(무용)

 

↓워크샵 광고 (새창 열기)↓ ↑워크샵 광고 (새창 열기)↑